이용안내

  • 이용안내

인터넷으로 가입하시면 이런 점이 좋습니다.

신분증 제출없이 휴대폰구입 가능 (공인인증서,신용카드,휴대폰인증)

01. 집에서 상품에 대한 정보 확인 및 편리한 제품 신청
02. 개인정보 보호가 오프매장보가 더 안전하다.- 이동통신사 온라인인증 시스템 도입으로 개인정보 보호가 유출 될 가능성 없음
03. 안전결제시스템(에스크로) 도입으로 안전거래 가능
04. 빠른배송으로 인한 매장대기시간 불필요, 원하는 시간에 개통가능

구입절차

단말기를 개통하여 발송할 경우 기존 단말기(신규제외) 사용이 중지될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신청하기
  • 온라인 공식
    신청서 작성
  • 배송정보 입력
    및 주문
  • 해피콜
  • 배송
  • 수령 후 개통

판매조건 안내

  • (1) 모든 단말기는 정상 주문 시 해피콜 후 발송됩니다.
  • (2) 24개월 의무약정. 약정 위반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(공지사항 및 자주하는 질문 필독)
  • (3) 개통 후 6개월 이상 사용 조건입니다.
  • (4)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선택은 자유이며, 개통 후 M+3개월까지는 개통 요금제 유지 조건입니다. (LGU+ 신규인 경우는 180일 유지입니다.)
  • (5) 신청 관련 주의사항은 공지사항 및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하시고, 신청 완료 시에는 관련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인정됩니다.
  • (6) 신규가입 시 가입 명의자로 개통된 번호를 사전조회 후 개통 진행됩니다. 또한 개통된 번호가 없으면 신규가입이 불가합니다.

공식 신청서 작성 및 구비서류 안내

  • (1) 온라인 공식신청서 와 주문신청서(주문 및 배송정보)를 작성하셔야 정상 접수 됩니다.
  • (2) 공식신청서 작성 시 범용공인인증서, 신용카드 통해 인증 받아야 하며, 별도의 구비서류는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. (LGU+의 경우 신분증 첨부 필수입니다.)
  • (3) SKT 온라인 공식신청서에서 "공시지원금 / 선택약정할인" 선택과 "유심 재사용 / 구매" 선택이 않되더라도 무시하시고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. (이미 선택하셨던 주문신청 정보로 진행됩니다. 또한 해피콜 시에 다시 한번 확인시켜 드립니다.)

교환 및 환불절차 안내

  • -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(공휴일 및 주말포함)에 발생한 단말기 불량은 동일 모델[타모델불가]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  • - 14일 이내라 하더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인 경우에는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- 14일이 경과하면 해당 제조사 A/S센터에서 A/S 또는 교환 신청하셔야 합니다.
  • - 변심, 기기 불만족 등의 이유로 교환은 불가능하오니 구매시 신중한 판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< 교환절차 >
  • 1. 기기결함에 대한 교환건은 개통일로부터 14일이내(주말이 포함인경우 12일이내)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2. 휴대폰은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불량점검 후 '불량확인서' 를 이메일(gunmobile@naver.com)로 보내주셔야 교품처리 됩니다.
  • 3. 새 제품을 교환 받으실 때 택배 기사님에게 완박스 불량 단말기(구성품 빠짐없이)를 반납하셔야 합니다. (주의! 개통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저희가 받아보아야 합니다.)
  • 4. 휴대폰 택배 수령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.
  • 5. 반납주소는'서울특별시 용산구 한강대로 62 다길 42 군인공제회C&C 1층 나라사랑모바일Shop'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   택배는 반드시 우체국(1588-1300)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타 택배 이용 시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주세요.

고객센터 안내

저희 나라사랑모바일은 군인공제회C&C에서 운영하는 군이동통신 온라인 몰입니다.
군이동통신 전문 온라인 몰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
- TEL : 1833-5445

- TEL : 900-4855 (군)


- FAX : 02-2139-0609

- 매장주소 :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62 다길 42 군인공제회C&C 나라사랑모바일 (04383)
    
 

구글맵 API 활용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