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A.


     
      


     
      


     

  • A.


     
      


     
      


     

  • A.


     
      


     
      


     

  • A.


     

  • A.

    군 이동통신 해지는 유선(전화)와 팩스 및 메일 등을 통한 온라인으로 해지가 불가합니다.

    해지 업무는 직영점/협력점으로 방문하는 경우만 가능합니다.

    SKT는 저희 직영점/협력점 뿐만 아니라 SKT 지점(일반대리점에서는 업무 불가)에서도 해지 가능합니다.

    (SKT 고객센터를 통해 위치 확인 가능)

    KT는 지점 및 일반 대리점에서도 해지 가능합니다.

    저희 직영점/협력점은 나라사랑모바일스토어 메뉴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A.

    구매 개통시 선택약정(요금할인)으로 할 경우

    유심기변(유심을 다른 단말기에 넣어서 사용)은 불가합니다.

    이점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  • A.

    추천인 아이디 및 추천인명 = 없을 경우 임의 입력 

     

    주민번호 앞 7자리 = 생년월일 6자리 + 뒤 첫번째자리 1 또는 2 입력

     

    파일첨부 : 파일첨부가 안되면 다음 진행이 불가하기 때문에 제목없는 아무 파일이나 첨부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요금제는 고정 : 요금제는 한가지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요금제로 선택하실경우 온라인 공식신청서에서는 무시하시고 사이트에서 단말기 신청시 옵션선택으로
   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유심 재사용시 전하는 말씀에 별도로 메모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A.

    [안드로이드폰]

     

    SKT

    1. 배터리 분리 후 유심칩 삽입(분리형일 경우) → 전원을 켠다 → 초기 설정은 모두 건너뛰기
    2. 휴대폰 번호입력 화면에서 → #758353266#646# 입력 → 유심다운로드 → 확인(OK)
    3. 휴대폰은 자동으로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



    KT

    1. 배터리 분리 후 유심침 삽입(분리형일 경우) → 전원을 켠다 → 자동설정 →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



    LGU+
    1. 배터리 분리 후 유심침 삽입(분리형일 경우) → 전원을 켠다 → 휴대폰 번호입력 화면에서 #5487587#682# → 확인(OK) → 등록 완료 →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



    [아이폰 = 3사동일]

    1. 전원을 켠다 → 핸드폰 안내에 따라 설정하면 자동으로 셋팅되며 안되는 경우 재부팅 해서 사용 가능 

  • A.

    <교환/환불>

     

    1.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발생한 단말기 불량은 동일 모델[타모델불가]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    14일차가 주말(토요일,일요일)인 경우에는 12일이내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2. 14일 이내라 하더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인 경우에는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3. 14일이 경과하면 해당 제조사 A/S센터에서 A/S 또는 교환 신청하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4. 변심, 기기 불만족 등의 이유로 교환은 불가능하오니 구매시 신중한 판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  

     


    <교환절차>

     

    1. 기기결함에 대한 교환건은 개통일로부터 14일이내(주말이 낀경우 12일이내)를 원칙으로 합니다.

    2. 스마트폰은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불량점검 후 '불량 판정서' 를 이메일(gunmobilestore@gmail.com)로 보내주셔야 교품처리 됩니다.

    3. 새 제품을 교환 받으실 때 택배 기사님에게 불량 단말기를 반납하셔야 합니다.(박스 및 구성품 누락없이)
    (주의! 개통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저희가 받아보아야 합니다.)

    4. 휴대폰 택배 수령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.

    5. 반납주소는'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62 다길 42 군인공제회C&C 1층 나라사랑모바일Shop'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.
    택배는 반드시 '우체국(1588-1300)'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타 택배 이용 시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주세요.

    <환불안내>
    핸드폰은 전산상 이력이 남기때문에 사용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중고폰이 되어 버립니다.
    따라서 변심, 기기불량 등 어떠한 사유에서든지 환불은 불가능하오니 구매시 신중히 판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아이폰 교품은 반드시 애플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점검받으신 후에 불량인 경우에 서비스센터에서 교환 받으시면 됩니다.



    서비스센터 대표번호

    삼성전자 : 1588-3366
    엘지전자 : 1544-44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