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- 홈
- 자주하는 질문
| 개통이 되었다고 하는데 유심 인식이 안되요! | |||
|---|---|---|---|
| 등록일 | 2022-11-23 | 조회수 | 393 |
| 작성자 | 관리자 | ||
| 개통번호 | |||
|
기존폰의 유심칩(또는
함께 배송된 새 유심칩)을 새 기기에 장착합니다.(단말기에
동봉된 유심핀 이용)
스마트 폰을 2-3회
껐다 켜면 정상적으로 세팅이 됩니다. 이렇게 해도 세팅이 되지 않는 경우, 안드로이드폰 SKT: 전화버튼
누른 후 #758353266#646# 입력 → 유심다운로드 → 확인(OK) →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 안드로이드폰 KT: 자동설정 →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 안드로이드폰 LGU+: 번호입력
화면에서 #5487587#682# → 확인(OK) → 등록
완료 →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 |
|||
| 이전글 | 온라인으로 구매했는데 단말기가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|---|---|
| 다음글 | 카카오톡 백업은 어떻게 하나요? |





